• 아시아투데이 로고
르노삼성, 쏘카 ‘클리오’ 론칭 기념 경품 증정 이벤트 실시

르노삼성, 쏘카 ‘클리오’ 론칭 기념 경품 증정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18. 07. 16. 10:3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CLIO_SOCAR이벤트
/제공 = 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는 카셰어링 서비스 쏘카의 ‘클리오’ 론칭을 기념해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르노 클리오를 더욱 많은 고객들이 경험하고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느껴 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르노 홈페이지와 쏘카 애플리케이션(앱)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각각 응모할 수 있다.

우선 이날부터 다음달 31일까지 르노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가 진행된다. 르노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클리오 구매 혜택을 확인하고 이벤트 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쏘카 클리오 24시간 이용권을 증정하며, 해당 이용권은 9월 한 달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1명을 뽑아 동반 1인과 함께 프랑스 파리 2인 항공권 및 숙박권을 증정하며, 2명을 선정해 역시 각각 동반 1인으로 일본 홋카이도 2인 항공권과 숙박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쏘카 앱 내 클리오 이벤트 배너를 통해서도 르노 클리오 시승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날부터 오는 29일까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쏘카 클리오 24시간 이용권을, 2500명에게는 쏘카 클리오 5시간 이용권을 증정한다.

시승은 8월 1일부터 31일까지 가능하며, 클리오 시승을 완료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시승경험 공유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