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신한카드 ‘딥오일’카드 광고 유튜브 조회수 700만 돌파

신한카드 ‘딥오일’카드 광고 유튜브 조회수 700만 돌파

기사승인 2018. 07. 16. 11:3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신한카드 보도자료] 딥오일 광고 스틸컷_1
신한카드는 회사의 온라인 광고영상 ‘젊은 수학천재의 슬픔’이 유튜브 공개 4주 만에 조회수 700만을 넘기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스릴러 컨셉의 어두운 풍경과 레트로풍의 영상 위에 해를 보고 시력을 잃은 뒤 수학천재로 거듭나는 신성록의 이야기가 무게감 있게 펼쳐진다.

무엇이든지 수학으로 표현되는 신성록의 재능은 그에게 축복이자 저주다. 주유 할인 역시 그에게는 순식간에 일어나는 계산이지만, 생각보다 복잡한 공식에 시간은 흐른다.

계산이 마무리될 때쯤, 뒤늦게 주유를 시작한 옆 손님이 신한카드 ‘딥 오일’로 주유 금액의 10% 할인으로 더 빠르게 계산해버린다. 이 카드의 심플한 주유할인 서비스를 반전을 통해 재미있게 표현 한 광고다.

현재 해당 광고는 “고퀄 유튜브 광고”, “영화 같다”, “수학천재의 빠른 계산보다 단순한 할인 반전이 재미있다”는 반응이 줄을 잇는 가운데, 입소문을 타고 조회수가 빠르게 늘고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반전이 있는 고퀄리티의 영상을 통해 고객들이 거부감 없이 영상을 몰입해서 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디지털 채널을 통해서도 보다 많은 고객들과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한카드의 ‘딥 오일’카드는 주유할인 특화카드로 그 동안 제공되었던 리터당 할인 서비스가 아닌 주유금액 기준의 10% 할인 혜택이 있다. 이는 국내 카드사 최초로 고객이 직접 정유사를 선택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