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생활맥주, 신메뉴 ’낮저밤저 닭가슴살 샐러드’ 출시

생활맥주, 신메뉴 ’낮저밤저 닭가슴살 샐러드’ 출시

기사승인 2018. 07. 16. 12:2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수비드 방식 활용한 촉촉한 닭가슴살 샐러드 선봬
1
생활맥주 신메뉴인 ‘낮저밤저 닭가슴살 샐러드’ 이미지./제공=생활맥주
생활맥주는 16일 신메뉴 ‘낮저밤저 닭가슴살 샐러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낮저밤저 닭가슴살 샐러드’는 프랑스 조리법인 수비드 방식을 사용해 더욱 촉촉하고 부드러운 닭가슴살과 신선한 야채를 함께 곁들여 먹는 메뉴다. 전국 직영 매장에서 시범 판매한 결과 낮은 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건강을 생각하는 젊은 고객층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 메뉴는 오는 16일부터 전국 생활맥주 매장에서 정식으로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이번 신메뉴는 달달한 풍미와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인 ‘밀 맥주’ 스타일의 수제맥주와 최고의 페어링을 자랑한다. 생활맥주는 국내 최고의 수제맥주 양조장과 ‘부산밀맥’, ‘생활밀착’, ‘브랜든의밀맥주’ 등 다양한 밀 맥주를 생산하여 유통하며, 개인 취향에 따라 다양한 맥주를 선택해 마실 수 있는 ‘수제맥주 플랫폼’을 구축했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수제맥주는 함께 먹는 안주에 따라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며 “수제맥주뿐만 아니라 안주 메뉴도 지속 개발해 수제맥주를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