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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지역 소상공인 전용 모바일광고 상품 출시

네이버, 지역 소상공인 전용 모바일광고 상품 출시

기사승인 2018. 07. 17. 19: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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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는 지역 소상공인 전용 모바일 디스플레이 광고(DA) 상품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상품은 광고 1000회 노출 당 비용(CPM)이 1000원이다. 판매 초기에는 50% 할인 가격에 제공할 계획이다.

방문 가능성이 큰 가게 주변 지역에 있는 사람들만을 대상으로 광고가 노출되고, 광고를 클릭하면 업체 정보 상세 페이지로 연결되는 기능 등도 있다. 위치는 네이버 모바일 스포츠·연예 기사 아랫부분이다.

이일구 소상공인광고TF 리더는 “신규 오픈·할인행사·신메뉴 출시 등 지역 소상공인이 홍보하고 싶은 내용을 부담 없이 광고하는 데 유용한 상품”이라며 “음식점 카테고리에 우선 적용하고 대상 범위를 점점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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