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태남생활건강, 국내외 유통 확장등 사업구조 확대

태남생활건강, 국내외 유통 확장등 사업구조 확대

기사승인 2018. 07. 18. 11:3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밀크바오밥 동화면세점 입점 이미지./제공=태남생활건강
태남생활건강은 18일 온라인 판매로 신장하다가 오프라인 유통을 확대하면서 최근 동화면세점에도 입점하는 등 국내외 유통 확장등 사업구조를 확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동화면세점에는 성인용 헤어바디 라인·영유아용 베이비 라인·키즈라인·남성기초 라인등 밀크바오밥 브랜드 전제품이 입점하며 지난 17일 오픈했다.

태남생활건강 관계자는 “신세계백화점·스타필드·롭스 등과 같이 내국인 대상 시장을 빠르게 확대한 후, 외국인 대상 시장 확대 첫 행보로 동화면세점을 선택해 여러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