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한국도자기, 글로벌고객만족도(GCSI)서 5년 연속 1위 기업 선정

한국도자기, 글로벌고객만족도(GCSI)서 5년 연속 1위 기업 선정

기사승인 2018. 07. 18. 12:1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한국도자기
한국도자기의 브리즈 홈세트 이미지./제공=한국도자기
한국도자기가 글로벌고객만족도(GCSI) 1위 기업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이로써 한국도자기는 2014년부터 올해까지 5회 연속 수상의 기록을 세우게 됐다.

글로벌고객만족도(GCSI)는 글로벌 경영협회와 컨설팅그룹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측정하는 고객 만족도 지표다. △고객 만족 요소 △고객 가치 △글로벌 역량 등의 요소를 평가해 매년 부문별 최우수 기업을 선정한다. 2005년 이후 GCSI는 글로벌 초우량 수준을 평가하는 시스템을 개발, 이를 국가·기업별로 측정해 글로벌 산업경쟁력 지표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도자기는 이번 GCSI 글로벌 고객만족역량 조사결과에서 생활용품 산업군 홈세트 부문에서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한국도자기 관계자는 “창립 75주년을 맞는 한국도자기는 높은 수준의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전략 고민과 제품 생산 노하우 등 무형의 가치를 보존하고자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기술 개발과 품질 개선을 통해 1등 도자기 브랜드 위상을 지켜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