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넥센타이어, ‘2018 CJ 슈퍼레이스’ 4라운드서 현장 이벤트 실시

넥센타이어, ‘2018 CJ 슈퍼레이스’ 4라운드서 현장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18. 07. 19. 13:4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넥센타이어 슈퍼레이스 참가 사진
/제공 = 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가 ‘2018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이하 CJ 슈퍼레이스)’의 공식 스폰서로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CJ 슈퍼레이스를 통해 전 세계 최초로 개최된 ‘BMW M 클래스 원메이크 레이스’를 지난 4월부터 공식 후원하고 있다.

넥센타이어는 오는 19일 용인 AMG 스피드웨이에서 열리는 CJ 슈퍼레이스 4라운드의 현장에 마련된 부스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부스에 마련된 트로피와 함께 인증샷을 찍어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올리면 짐백, 차량용 방향제 등의 선물을 지급한다.

또 넥센타이어 페이스북에 인증샷 댓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워터 파크와 테마 파크 티켓을 증정한다. 룰렛 이벤트를 통해 티셔츠, 타포린 백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BMW M 클래스 원메이크 레이스를 통해 넥센타이어의기술력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기존 라운드에서 해왔던 후원을 넘어 비즈니스 파트너뿐만 아니라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