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한경희생활과학, ‘2018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한경희생활과학, ‘2018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기사승인 2018. 07. 19. 14:0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물걸레청소기 부문 대상 수상
1
한경희생활과학 물걸레청소기 이미지./제공=한경희생활과학
한경희생활과학은 ‘2018 소비자 신뢰 대표 브랜드 대상’ 물걸레청소기 부문 대상에 무선물걸레청소기 ‘아쿠아젯’ (AM-5600)이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는 이 행사는 각 부문별 제품 품질과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평가가 이뤄지며, 그 결과를 바탕으로 소비자 신뢰 대표 브랜드를 선정·시상하고 있다.

한경희 무선물걸레청소기 ‘아쿠아젯(AM-5600)’은 국내 물걸레 청소기 최초로 자동으로 물분사가 돼 청소하는 시간과 불편함을 해소, 남성들도 청소를 하는 문화를 만들어 주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획기적인 자동 물분사 기능으로 걸레에 물을 적시고 중간에 빨아서 사용하는 기존 물걸레청소기와는 달리 손잡이에 달린 버튼 하나만 누르면 자동으로 물이 분사된다. 이는 청소 중 걸레가 마르거나 바닥에 흥건하게 물기가 고이는 일을 예방할 수 있으며 패드에 물을 묻혀가면서 청소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어서 편리하다.

한경희 무선물걸레청소기 아쿠아젯(AM-5600)은 미세먼지 해결사 제품으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실내로 유입돼 바닥에 가라앉은 먼지가 호흡기는 물론 옷이나 침구류 등을 오염시킬 수 있는데 무선물걸레청소기 아쿠아젯(AM-5600)이 편하고 깔끔하게 미세먼지를 제거해준다.

한경희 한경희생활과학 대표는 “고객들의 신뢰와 성원으로 이번 브랜드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더욱 편리하고 강력한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