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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전국민 대상 시승 이벤트 ‘펀 드라이브 쉐비’ 실시

쉐보레, 전국민 대상 시승 이벤트 ‘펀 드라이브 쉐비’ 실시

기사승인 2018. 07. 19. 14: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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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의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이쿼녹스’./제공 = 한국지엠
한국지엠 쉐보레가 총 503대의 시승차가 투입되는 전국민 대상 시승 이벤트를 통해 내수 실적 향상에 나선다.

한국지엠은 오는 10월까지 ‘펀 드라이브 쉐비’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쿼녹스·말리부·트랙스·스파크·볼트EV 등 주력 제품을 대상으로 전국 쉐보레 전시장과 그린카·쏘카 등 차량공유 서비스를 통해 진행된다.

쉐보레 전시장에서는 제품에 대한 안내와 더불어 추첨을 통해 스마트 빔프로젝터·주유상품권·영화 예매권 등을 제공한다. 차량공유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쿠폰을 사용해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맞춰 자유로운 시승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용태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상무는 “전국 대리점 및 차량공유 서비스와 협업한 대규모 시승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쉐보레 제품을 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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