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팜스B&B, 이태리 올로스 ‘글리코 우유앰플’ 역대급 판매 기록

팜스B&B, 이태리 올로스 ‘글리코 우유앰플’ 역대급 판매 기록

기사승인 2018. 07. 23. 15:5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개월사이 10만개이상 판매, 홈에스테틱에 관심 높아져
홈에스테틱 화장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팜스B&B(대표 정용모)는 이태리 명품 에스테틱 브랜드 올로스의 글리코 안티-옥시던트 페이스 세럼이 역대급 인기를 끌고 있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일명 우유앰플로 불리고 있는 리코 안티-옥시던트 페이스 세럼은 비타민B 보다 라이코펜 성분이 100배 이상 함유하고 있어 피부 탄력은 물론 피부 속부터 콜라겐, 엘라스틴을 작용시켜 한층 더 탄력적인 피부를 만들어 주는 앰플이다.


리코 안티-옥시던트 페이스 세럼은 주로 피부과나 피부관리실에서 산필링 이후 20ml 한 병을 마스크시트에 부어 피부를 진정, 재생시키기 위한 재생마스크로 사용되고 있다. 


올로스 한국 총판 팜스B&B 정용모 대표는 “전국 2천여 개 피부관리실 원장들이 낱개로 고객에게 판매하기 시작하면서 판매량이 급증했다”며, “최근 1개월 사이 10만개 이상의 제품이 소비자 및 피부관리실로 판매가 되었다”고 말했다.


현재 올로스 글리코 우유세럼은 팜스B&B의 판매율 2위 제품으로, 부동의 1위인 팜스테라비타 화산토 모공팩의 뒤를 바짝 추격하고 있다.


올로스 글리코 우유세럼은 에스테틱 쇼핑몰 ‘팜스이숍’에서 판매중이며, 팜스이숍에서는 팜스화장품 외에 이태리 에스테틱 명품 올로스(OLOS), 독일 비타민 미네랄 화장품 레티팜(RETIPALM), 독일 피부 맞춤 화장품 엠베카(MBK) 등 수입 명품 에스테틱 제품들도 구매할 수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