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나스, ‘2018 상반기 글로우픽 컨슈머 어워드’ 쿠션 부문 1위

나스, ‘2018 상반기 글로우픽 컨슈머 어워드’ 쿠션 부문 1위

기사승인 2018. 07. 23. 10:2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_나스 쿠션_글로우픽
사진=나스
나스는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이 ‘2018 상반기 글로우픽 컨슈머 어워드’ 쿠션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2018 상반기 글로우픽 컨슈머 어워드는 올해 1월1일부터 6월30일까지 등록된 소비자 리뷰와 평점을 바탕으로 각 카테고리별 최고의 뷰티 제품을 선정했다. 로드숍 브랜드와 중소 뷰티 브랜드 제품들이 약진이 눈에 띄는 가운데, 명품 브랜드 중에서는 나스가 유일하게 쿠션을 포함 5관왕을 차지했다.

쿠션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나스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은 출시 1주년을 맞은 브랜드 최초의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나스만의 독자적인 제형이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돼 첫 피부 표현의 컬러를 하루 종일 지속시켜주며, 갓 메이크업을 한 듯 촉촉함과 생기를 유지시킨다.

특히 아시아 여성의 피부 톤에 맞춘 새로운 쉐이드로 ‘남산(NAMSAN)’과 ‘소월(SOWOL)’ 등 한국 지명 제품이 출시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