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스타벅스, ‘밀크 카라멜 콜드 브루 프라푸치노’ 등 신규 여름 음료 3종 출시

스타벅스, ‘밀크 카라멜 콜드 브루 프라푸치노’ 등 신규 여름 음료 3종 출시

기사승인 2018. 07. 23. 17:3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20180723]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여름 날씨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밀크 카라멜 콜드 브루 프라푸치노’, ‘라임 망고 블렌디드’, ‘수박 블렌디드’ 등 신규 음료 3종을 24일부터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아이스 커피의 대세로 떠오른 ‘콜드 브루’와 스타벅스의 여름 대표 음료 ‘프라푸치노’가 함께 어우러진 ‘밀크 카라멜 콜드 브루 프라푸치노’는 달콤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선사한다.

아울러 여름 대표 과일인 수박과 망고를 주재료로 한 과일 블렌디드 음료 2종을 출시한다. ‘라임 망고 블렌디드’는 새콤한 라임 레몬 셔벗에 달콤한 애플망고 과육, 상쾌한 페퍼민트가 더해져 휴양지에서 즐기는 칵테일을 연상시킨다.

‘수박 블렌디드’는 갈증해소에 좋은 여름 과일 수박과 요거트가 색다른 조화를 이루는 음료로, 더욱 달콤하고 맛 좋은 고창 수박을 사용했다. 패션후르츠로 수박 씨를 표현해 마치 수박을 잘라놓은 듯한 모습이 재미를 선사한다.

박현숙 스타벅스 카테고리팀 총괄부장은 “이번에 선보인 ‘밀크 카라멜 콜드 브루 프라푸치노’는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는 스타벅스 콜드 브루의 새로운 도전으로, 무더위를 겨냥한 야심작이다. 콜드 브루에 프라푸치노를 더해 두 배의 시원함을 전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스타벅스는 또한 고래 별자리와 달의 모습을 담은 머그, 텀블러 등의 상품(MD) 24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서머 달 그림자 머그(355ml)’는 보름달에서 그믐달이 되어가는 달의 모습을 신비롭게 표현했으며, ‘달빛 고래 LED 텀블러(355m)’는 여름 밤 바다에서 헤엄치는 고래의 모습과 달의 모습을 LED 불빛으로 더욱 낭만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SS트로이 서머 고래 텀블러(473ml)’는 달과 헤엄치는 고래의 모습이 신비롭게 겹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제주도 녹차 가루를 넣어 녹차의 맛과 향이 더욱 풍부하고 진하게 퍼지는 ‘진한 녹차 생크림 케이크’와 닭가슴살, 달걀, 베이비 시금치 등으로 구성해 영양과 칼로리 모두 고려한 ‘치킨 에그 샐러드 포미’ 등 휴가철을 더욱 건강하게 보낼 수 있는 신규 푸드 4종도 스타벅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