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지엠코리아, ‘캐딜락코리아’로 사명 변경…브랜드 정체성 강화

지엠코리아, ‘캐딜락코리아’로 사명 변경…브랜드 정체성 강화

기사승인 2018. 07. 26. 10:0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Cadillac Logo
미국 제너럴모터스(GM)의 최상위 브랜드 캐딜락을 수입·판매하는 지엠코리아가 ‘캐딜락코리아’로 사명을 공식 변경했다고 26일 밝혔다. 브랜드명으로 사명을 변경하는 것은 캐딜락이 진출한 해외 52개국 중 최초다.

캐딜락코리아는 지난해 82%라는 수입차 브랜드 최고의 성장률을 기록, 전 세계 판매율 ‘톱5’를 차지한 바 있다. 이번 사명 변경을 계기로 한국 시장에서 캐딜락 브랜드의 정체성을 강화·확대한다는 방침이다.

김영식 캐딜락코리아 사장은 “GM 그룹 전 계열사의 핵심 기술이 집약된 캐딜락의 한 차원 높은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사명변경을 추진했다”며 “이번 사명변경은 캐딜락의 추가도약을 위한 발판으로써 프리미엄 브랜드 정체성 강화는 물론 독자노선 방침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캐딜락코리아는 사명 변경과 더불어 고객들에게 전방위적 캐딜락 브랜드 경험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 높은 호응을 얻은 복합 문화체험 공간 ‘캐딜락 하우스 서울’을 다음달 재오픈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