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CJ제일제당, 하이트진로와 손잡고 ‘비비고 왕교자×맥스’ 협업 마케팅 진행

CJ제일제당, 하이트진로와 손잡고 ‘비비고 왕교자×맥스’ 협업 마케팅 진행

기사승인 2018. 07. 26. 14:0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비비고 왕교자&맥스 콜라보 마케팅 이미지
CJ제일제당이 여름철 맥주 성수기 시즌 공략을 위해 하이트진로와 손잡고 ‘비비고 왕교자×맥스’ 협업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전국 대형마트에서 ‘비비고 왕교자’를 비롯한 CJ제일제당의 만두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비비고 왕교자×맥스 한정판 맥주컵(300cc)’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행사는 준비한 이벤트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또한 구매한 ‘비비고 왕교자’와 한정판 맥주컵으로 ‘왕맥(비비고 왕교자+맥주)’을 즐기는 사진을 해시태그(#비비고왕교자 #맥스)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비비고 매운왕교자’ ‘맥스 크림탑 메이커’ 등 추가 사은품을 제공한다. 기간은 8월31일까지다.

이번 이벤트는 ‘비비고 왕교자와 맥스라면 여름밤이 맛있다’는 콘셉트로 기획, ‘비비고 왕교자’와 맥주의 궁합을 알리기 위해 2015년 여름에 선보인 ‘왕맥’ 마케팅의 네 번째 캠페인이다. 올해는 ‘맥스’와 함께 새로운 콘텐츠로 이벤트를 준비했다.

윤주영 CJ제일제당 냉동마케팅담당 과장은 “트렌디한 안주 문화를 창출하고 유행을 선도하기 위해 올해로 4년째 ‘왕맥’ 마케팅을 선보였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하고 참신한 마케팅활동으로 국내 및 글로벌 식문화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