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쥬얼리 브랜드 드비어스와 협업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쥬얼리 브랜드 드비어스와 협업

기사승인 2018. 07. 27. 09:1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메이크온] 하이주얼리 브랜드 드비어스와 뷰티클래스 성료_1
아모레퍼시픽 라이프 뷰티 브랜드 ‘메이크온’이 쥬얼리 브랜드 ‘드비어스’와 손잡고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메이크온과 드비어스는 지난 달 27일 반얀트리 호텔에서 첫 번째 뷰티 클래스를 열었고. 이번 달 25일에도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롯데타워점에서 두 번째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

메이크온은 이번 클래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뷰티 디바이스 ‘젬 소노 테라피’를 통한 미용법과 제품 설명의 시간을 가졌고, 드비어스는 ‘좋은 다이아몬드 고르는 법’에 대한 클래스를 이어가며 참석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양사는‘지르코니아 세라믹’이라는 소재의 접점을 계기로 협업을 하게 됐으며, 이번 클래스에서 뷰티와 쥬얼리라는 서로 다른 장르의 이색적 만남으로 고객들에게 색다른 컨텐츠를 선보였다.

한편 메이크온의 신제품 ‘젬 소노 테라피’는 지르코니아 세라믹 소재의 헤드와 초음파 에너지를 통해 스킨케어의 흡수를 극대화 해주는 뷰티 디바이스다. 다이아몬드의 강도와 광택을 재현한 지르코니아 세라믹은 까다롭고 세심한 공정을 통해 생산되며, 스크래치에 강하고 반짝이는 아름다움을 지녔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드비어스 역시 다이아몬드의 명가답게 본인들의 주력 라인인 ‘인첸티드 로터스 컬렉션’에서 지르코니아 세라믹을 연꽃모양으로 세공한 ‘로터스 밴드 화이트 세라믹’을 선보였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