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코아스, 케이스타(K-STAR) 캠페인 ‘인사형통’ 진행

코아스, 케이스타(K-STAR) 캠페인 ‘인사형통’ 진행

오세은 기자 | 기사승인 2018. 08. 07. 09:2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재미있게 소통하며 혁신하는 조직 문화, 케이스타(K-STAR) 캠페인 본격 활동
1
코아스 케이스타(K-STAR)캠페인 인사형통 이미지./제공=코아스
코아스는 7일 재미있게 소통하며 혁신하는 신(新)바람 조직 문화 ‘케이스타(K-STAR) 캠페인’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고 밝혔다.

코아스는 첫 번째 순서로 지난 6일 당산동 본사에서 직원들과 함께 하이파이브를 하며, 임직원 간 친목을 도모하는 ‘인사형통’ 시간을 가졌다. ‘인사형통’은 인사를 잘하면 모든 일이 잘 된다는 의미로 코아스는 8월 한달 동안 매주 월요일마다 하이파이브 시간을 진행할 계획이다.

코아스 관계자는 “서로 어색해하지만 하고 나면 웃으면서 편하게 이야기 할 수 있는 점에서 긍정적”이라며 “향후에도 일상 속에서 공감하며 서로 친숙해질 수 있는 다양한 시간들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케이스타(K-STAR) 사내 캠페인은 코아스(KOAS)의 케이(K)와 정신(Spirit)·훈련(Training)·도움(Assistance)·재건(Rebuilding)의 앞 글자를 따서 만든 스타(STAR)의 합성어로 임직원간의 올바른 가치관을 조직문화 활동에 반영하고, 자발적인 참여를 통한 소통과 공감, 주인의식을 갖도록 하기 위한 캠페인을 의미한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