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코아스, 케이스타(K-STAR) 캠페인 ‘인사형통’ 진행
2019. 12. 07 (토)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16℃

도쿄 7℃

베이징 -1.8℃

자카르타 28℃

코아스, 케이스타(K-STAR) 캠페인 ‘인사형통’ 진행

오세은 기자 | 기사승인 2018. 08. 07. 09:2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재미있게 소통하며 혁신하는 조직 문화, 케이스타(K-STAR) 캠페인 본격 활동
1
코아스 케이스타(K-STAR)캠페인 인사형통 이미지./제공=코아스
코아스는 7일 재미있게 소통하며 혁신하는 신(新)바람 조직 문화 ‘케이스타(K-STAR) 캠페인’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고 밝혔다.

코아스는 첫 번째 순서로 지난 6일 당산동 본사에서 직원들과 함께 하이파이브를 하며, 임직원 간 친목을 도모하는 ‘인사형통’ 시간을 가졌다. ‘인사형통’은 인사를 잘하면 모든 일이 잘 된다는 의미로 코아스는 8월 한달 동안 매주 월요일마다 하이파이브 시간을 진행할 계획이다.

코아스 관계자는 “서로 어색해하지만 하고 나면 웃으면서 편하게 이야기 할 수 있는 점에서 긍정적”이라며 “향후에도 일상 속에서 공감하며 서로 친숙해질 수 있는 다양한 시간들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케이스타(K-STAR) 사내 캠페인은 코아스(KOAS)의 케이(K)와 정신(Spirit)·훈련(Training)·도움(Assistance)·재건(Rebuilding)의 앞 글자를 따서 만든 스타(STAR)의 합성어로 임직원간의 올바른 가치관을 조직문화 활동에 반영하고, 자발적인 참여를 통한 소통과 공감, 주인의식을 갖도록 하기 위한 캠페인을 의미한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