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유한필리아 리틀마마, 아마존닷컴 입점

유한필리아 리틀마마, 아마존닷컴 입점

기사승인 2018. 08. 14. 18:3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미국 유아동 시장 진출 신호탄
1
리틀마마 알프베베 라인 3종./제공=유한필리아
유한필리아의 프리미엄 베이비스파 브랜드 리틀마마는 14일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닷컴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아마존닷컴은 현재 미국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점유율 43%를 차지하고 있으며, 12개국에 진출해 이용자가 3억명에 달하는 전 세계 최대 온라인 유통기업이다.

리틀마마는 대표 제품인 알프베베 라인 ‘스파 워시’, ‘스파 로션’, ‘스파 오일’ 3종을 아마존닷컴에 입점,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입점으로 미주 지역뿐 아니라 남미 지역으로의 시장 확대를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아마존닷컴의 원스톱 주문처리 서비스인 FBA(Fulfillment By Amazon)을 통해 아마존 프라임 회원이라면 미국 전역에서 2일 이내에 리틀마마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아마존닷컴 입점과 함께 리틀마마는 최근 중소벤처기업부의 ‘2018 글로벌 시장개척 전문기업 사업’에 선정돼 중국어와 영어로 구축된 온라인 해외몰을 오픈했다. 미주 지역에 이어 아시아 국가까지 공략할 수 있는 거점을 확보하게 됐다.

리틀마마 관계자는 “아마존닷컴 입점과 중문몰, 영문몰 오픈은 본격적인 해외 시장 진출의 발판이 될 것”이라며 “소비자 분들의 긍정적인 반응 덕분에 국내에서도 유통 채널을 꾸준히 확대할 수 있었고 예상보다 빠르게 해외 판매 거점을 마련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