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아가방앤컴퍼니 퓨토, ‘퓨토 시크릿 물티슈’ 리뉴얼 출시

아가방앤컴퍼니 퓨토, ‘퓨토 시크릿 물티슈’ 리뉴얼 출시

기사승인 2018. 08. 17. 09:0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소비자 의견 반영한 아기 물티슈 리뉴얼
1
아가방앤컴퍼니 퓨토 시크릿 물티슈./제공=아가방앤컴퍼니
아가방앤컴퍼니의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는 17일 휴대가 간편해 외출 필수품으로 손꼽히는 아기 물티슈 ‘퓨토 시크릿 휴대용 물티슈’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가방앤컴퍼니의 퓨토 시크릿 물티슈는 까다로운 요즘 육아맘·아빠들의 만족감을 높이기 위해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한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과 강화된 휴대성은 깐깐한 체크슈머들의 높은 눈높이를 만족시킬 예정이다.

퓨토 시크릿 휴대용 물티슈는 9단계의 정수과정을 거친 깨끗한 정제수를 사용했으며, 자연 유래 성분인 카카오 추출물을 통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민감한 아기피부를 위해 순면 감촉 프리미엄 원단으로 사용감을 높였으며, 레이온 원단으로 생분해되는 자연 유래 섬유로 혼율로 만들어진 원단에 비해 기능면에서 우수하다. 섬유 구조가 부드러워 피부 자극이 적고 수분함유량이 우수해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 리뉴얼 출시와 동시에 물티슈 라인 3종의 유해 물질 불검출 안전검사를 모두 완료해 안전성까지 확보했다.

아가방앤컴퍼니 관계자는 “제품 선택에 까다로운 육아 부모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제품을 리뉴얼 출시하게 됐다”며 “디자인 리뉴얼과 동시에 유해 성분 불검출 검사를 추가로 받아 제품에 대한 신뢰도 제고를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