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매일유업, 산양분유 시장 진출…‘앱솔루트 산양분유’ 출시

매일유업, 산양분유 시장 진출…‘앱솔루트 산양분유’ 출시

기사승인 2018. 08. 17. 09:5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매일유업] 앱솔루트 프리미엄 산양분유 2단계 750g 제품컷
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는 모유연구결과를 기반으로 산양분유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앱솔루트 산양분유는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의 모유 연구 결과를 기반으로 영유아기에 급격히 성장하는 두뇌와 시력을 위해 앱솔루트만의 독자적인 레시피인 ‘Nutri-3TM’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앱솔루트의 ‘Nutri-3TM’은 두뇌와 시력 발달을 위한 DHA, ARA(아라키돈산), 루테인으로 이루어진 영양설계 레시피로, 각 영양성분의 함량을 모유의 평균 함량 수준으로 설계했다.

이번에 선보인 앱솔루트 산양 분유에는 DHA와 ARA의 함량이 100ml 기준 15mg, 비율은 1:1로 반영됐으며, 망막 구성 성분인 루테인은 100ml 기준 2.5㎍ 으로 설계됐다. 루테인은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아 모유나 분유를 통해 섭취해야 하는 영양성분이다.

또 EU(유럽연합)의 까다롭고, 엄격한 기준을 충족시키는 고품질 네덜란드산 산양유를 원료로 사용했으며, 장 속 유익균 증식을 위해 특허 받은 마더스 올리고를 포함한 멀티 프리바이오틱스를 복합 배합했다.

아기의 성장 단계에 따라 ‘앱솔루트 플래티넘 산양’ 1단계(0~6개월), ‘앱솔루트 프리미엄 산양’ 2단계(6~12개월), ‘앱솔루트 프리미엄 산양’ 3단계(12개월~24개월) 총 3종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1캔(750g)에 4만3700원선이며 제품 구입은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 및 소셜커머스에서 가능하다.

앱솔루트는 이번 산양 분유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체험단 및 퀴즈 이벤트, 서포터즈 발대식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앱솔루트 산양분유는 아기들의 소화 흡수가 편한 산양 분유의 장점은 기본으로 하고 매일유업의 모유 연구 전문가들이 모여 아기의 두뇌와 시력 발달에 중요한 영양 설계를 더욱 강화시킨 제품”이라며 “국내 산양분유 시장의 다양화는 물론 차별화된 산양 분유를 찾는 소비자들의 만족감을 높여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