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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QLED TV 존 새단장…“마케팅 확대가 곧 판매량 확대”

삼성전자, QLED TV 존 새단장…“마케팅 확대가 곧 판매량 확대”

기사승인 2018. 08. 19. 09: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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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QLED TV 존(3)
삼성전자 모델들이 삼성 디지털프라자 용인구성점의 새롭게 단장한 QLED TV 존에서 삼성 QLED TV를 감상하고 있다. / 제공=삼성전자
삼성 QLED TV 존(4) (1)
삼성전자 모델들이 삼성 디지털프라자 용인구성점의 새롭게 단장한 QLED TV 존에서 삼성 QLED TV를 감상하고 있다. / 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는 19일 소비자들이 QLED TV의 장점을 보다 편리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전국 주요 삼성 디지털프라자 300여개 지점에 QLED TV 존(Zone)을 단장했다고 밝혔다.

새로워진 QLED TV 존은 2018년형 QLED TV만의 특징인 매직스크린·매직케이블 기능을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소비자 인기에 힘입어 TV 진열 수량의 50% 이상을 QLED TV가 차지하도록 변경한 지난 5월부터 QLED TV 판매량이 크게 늘었다고 설명했다. 삼성전자 국내 TV 매출의 약 50%를 QLED TV가 차지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 표시와 지속적인 판매 격차 확대를 위해 8월 한달 간 ‘아시안게임 승리기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2018년형 QLED TV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운영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43인치 UHD TV 무상 증정(행사 모델에 따라 상이), 최대 100만원의 더블 캐시백 제공, 5년 무상 애프터서비스와 번인 10년 무상 보증 서비스 제공 등을 주요 혜택으로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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