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에실로코리아, 변색렌즈 ‘트랜지션스’ 하반기에 소비자 마케팅 강화

에실로코리아, 변색렌즈 ‘트랜지션스’ 하반기에 소비자 마케팅 강화

기사승인 2018. 08. 20. 10:3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하반기 소비자 캠페인 추가 진행
1
에실로코리아 여행경품 증정 이벤트 버스광고 이미지./제공=에실로코리아
에실로코리아는 20일 올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변색렌즈 ‘트랜지션스’의 소비자 마케팅을 강화하고, 소비자들의 변색렌즈 체험 기회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에실로코리아는 올 상반기에 서울·부산 지역에서 홍보 모델 배우 차승원을 활용한 범국민 버스 캠페인을 통해 변색렌즈 인지도를 향상 시켰으며, 트랜지션스 캠핑 이벤트를 진행해 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약 5000명이 참가했다.

이에 에실로코리아는 하반기에는 소비자의 트랜지션스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한 보다 풍성한 캠페인을 실시한다.

먼저 7월 신제품 ‘트랜지션스 스타일컬러’ 출시를 기념해 YG 케이플러스(KPLUS)와 선보인 바이럴 영상에서 트랜지션스만이 선사할 수 있는 액티브하고 유니크한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해 젊은 소비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트랜지션스 스타일컬러 바이럴 영상을 지속 노출하면서 변색렌즈를 중 장년층의 전유물이 아닌 2030 젊은 소비자의 패션 아이템으로 포지셔닝하는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상반기에도 반응이 뜨거웠던 홍보 모델 배우 차승원을 전면에 내세운 대대적인 버스 광고 캠페인도 추가 진행된다. 서울, 부산 지역에서 진행된 상반기 버스 광고에 이어 하반기에는 광주까지 지역을 확대 운영해 전국 곳곳에서 트랜지션스를 만나 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 10월 14일까지 트랜지션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 경품을 증정하는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실로코리아 관계자는 “상반기에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범국민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변색렌즈에 대한 인지도가 많이 향상됐다”며 “최근 안경원에 변색렌즈를 문의하는 일반 소비자가 많이 급증했다는 말을 많이 듣는데 이럴 때 보람을 느낀다. 지속적으로 변색렌즈 시장 확대와 소비자 인식 변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