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시몬스,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4년 연속 1위 수상

시몬스,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4년 연속 1위 수상

기사승인 2018. 08. 21. 10:1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고객 충족성·상대적 만족도·감정적 만족도서 우수한 평가 받아
1
시몬스 침대 이미지./제공=시몬스
시몬스는 21일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침대 부문에서 14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는 한국표준협회가 주요 산업의 상품·서비스의 웰빙 수준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조사해 소비자의 삶과 질 향상에 기여한 상품과 서비스를 객관적으로 선정해 건전한 소비문화 조성과 웰빙 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평가 척도다. 건강성·환경성·안전성·충족성·사회성 등 5가지 항목의 평가 모델을 통해 각 부문별 웰빙 만족도 1위 기업을 발표하며, 올해는 113개 제품군에서 378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전문 조사기관의 소비자 7만5600명 설문을 통해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했다.

시몬스는 고객 충족성·상대적 만족도·감정적 만족도에서 특히 우수한 평가를 받았으며, 그 중 상품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감정적 만족 수준을 측정하는 ‘감정적 만족도’ 면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