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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고> 오비맥주·CJ제일제당, ‘2018 소비자신뢰대상’ 대상 영예

<사고> 오비맥주·CJ제일제당, ‘2018 소비자신뢰대상’ 대상 영예

기사승인 2018. 08. 29. 0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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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일 오전 10시 CCMM 빌딩서 시상식 개최
우리 경제에 소금 역할을 해준 기업과 브랜드에 수여하는 ‘2018 아시아투데이 한국소비자신뢰대상’ 시상식이 29일 오전 10시 서울 여의도 CCMM빌딩 12층 루나미엘레 컨벤션홀에서 열립니다.

아시아투데이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보건복지부가 후원하는 ‘한국소비자신뢰대상’은 올해로 8회째를 맞습니다.

이 상은 끊임없는 제품 개발과 양질의 서비스 품질 구현 등을 통해 소비자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최고의 기업과 브랜드를 선정하는데 그 의미를 두고 있습니다.

소비자 설문조사와 전문가들의 엄정한 심사를 거친 끝에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에 오비맥주, 보건복지부장관상에 CJ제일제당이 선정됐습니다.

경영부문 최우수상은 삼성전자(글로벌경영·동반성장), 현대차그룹(사회공헌), KT(고객만족)가 차지했습니다. 브랜드 부문 최우수상에는 SPC그룹(기업)과 카스 ‘뒤집어버려’ 캠페인(올해 돋보이는 광고)이 선정됐습니다.

아울러 현대백화점·농심·참이슬·스타벅스·코웨이·제주항공·SK텔레콤 등 39개 기업 및 브랜드가 금상을 수상하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확인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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