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삼성전자, 멕시코 QLED TV 대중화 ‘박차’

삼성전자, 멕시코 QLED TV 대중화 ‘박차’

기사승인 2018. 09. 06. 11:0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삼성전자 멕시코 스마트 리빙(3)
삼성전자가 지난 4일(현지시간) 멕시코 시티의 ‘에스파시오 비레이에스(ESPACIO VIRREYES)’ 이벤트홀에서 미디어와 업계 관계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프리미엄 TV와 가전 제품을 공개하며 ‘스마트 리빙(Smart Living)’ 콘셉트를 선보였다. / 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가 멕시코 프리미엄 TV 시장 확대를 위해 ‘QLED TV’ 라인업을 대폭 강화했다.

6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회사는 지난 4일(현지시간) 멕시코 시티의 ‘에스파시오 비레이에스 (ESPACIO VIRREYES)’ 이벤트홀에서 미디어와 업계 관계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프리미엄 TV와 가전 제품을 공개하며 ‘스마트 리빙(Smart Living)’ 콘셉트를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멕시코 소비자들이 49·55·65·75인치의 다양한 화면 크기에 커브드와 플랫 타입의 두 가지 선택이 가능하게 해 QLED TV 대중화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번에 현지에서 처음 선보인 75인치 QLED TV는 최근 대형화 TV에 대한 현지 소비자들의 높은 니즈를 반영한 것으로, 극장에 있는 것과 같은 몰입감 있는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이 행사는 QLED TV, 더 프레임, 패밀리허브 냉장고, 퀵드라이브 세탁기 등 사물인터넷(IoT) 기반 프리미엄 제품들이 서로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스마트 리빙’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자 마련됐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에서 IoT 플랫폼인 스마트싱스(SmartThings) 앱과 연동해 스마트폰 또는 TV 화면으로 세탁기를 작동시키고 세탁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 냉장고 안에 설치된 카메라를 통해 내부 식재료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 등을 소개해 참석자들의 주목을 끌었다.

김창업 삼성전자 멕시코법인 상무는 “이번에 공개한 프리미엄 TV와 가전 제품은 더 나은 삶과 새로운 가치를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현지 마케팅을 통해 판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