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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오피, 애플서치애즈 API 커넥터 개발…서비스 시작

애드오피, 애플서치애즈 API 커넥터 개발…서비스 시작

기사승인 2018. 09. 12. 14: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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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블리셔 수익 최적화 서비스 제공업체 애드오피가 ‘애플 서치애즈 커넥터’를 개발, 서비스를 시작한다.

서치애즈는 애플이 지난 8월 디지털 광고 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국내 런칭한 유료 검색 광고 서비스다. 아이폰과 아이패드 사용자가 애플스토어에서 검색했동을 했을때 관련도 높은 유료광고주의 앱을 최상단에 노출해 사용자가 자연스럽게 다운받을 수 있게 유도하는 광고상품이다.


이번 애드오피가 개발한 이번 애드오피가 개발한 애플서치애즈커넥터를 통해 광고주와 디지탈에이전시는 통합 캠페인 대쉬보드에 별도 개발 작업 없이 애드오피의 애플서치애즈 커넥터를 통해 손쉽게 연결하여 기존 캠페인과 통합해 한 눈에 볼 수 있다. 물론 애드오피의 전문 애플서치애즈 캠페인 매니저를 통해 캠페인 운영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도 있다.


애플서치애즈 커넥터 외에도 애플서치애즈 캠페인 진행 시 앱스토어 내 효율 좋은 쿼리를 추천할 수 있는 쿼리추천시스템을 추가할 예정이다.


그간 애드오피는 구글, 페이스북, 글로벌 DSP 등 큰 규모의 광고플랫폼사 API를 분석·연동해왔으며, 이 통합스크립트를 적용한 국내외 매체사들이 세일즈 인원없이 자동으로 인벤토리를 광고주에게 판매할 수 있는 프로그래매틱 광고기술을 지속 개발했다.


이를 바탕으로 구글 공식 퍼블리싱 파트너 (GCPP, Google Certified Publishing Partner) 인증 획득, 또 페이스북의 협력 앱들의 네트워크인 Facebook Audience Network의 국내 유일의 파트너프로그램 인증사 자격을 획득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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