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카드뉴스] PPL은 아닌데 완판? “나 때문에 완판됐잖아”

[카드뉴스] PPL은 아닌데 완판? “나 때문에 완판됐잖아”

백수원 기자 | 기사승인 2018. 09. 15. 00: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플러스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라인 공유하기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카드뉴스] PPL은 아닌데 완판? “나 때문에 완판됐잖아”


연예인이 의도치 않게 방송에 출연해 그 상품(음식)을 언급하거나 먹은 후
완판되거나 품절 사태를 빚은 것들


스타보다 더 유명세를 치르고 있는 PPL인 듯 PPL 아닌 PPL 같은 ‘아이템’입니다


*PPL(Product Placement): 특정 상품을 영화나 드라마 속에 의도적이면서 자연스럽게 노출, 광고 효과를 노리는 광고 마케팅 전략


디자인: 박종규hosae1219@asiatoday.co.kr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