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카드뉴스] PPL은 아닌데 완판? “나 때문에 완판됐잖아”
2018. 09. 26 (수)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32.2℃

도쿄 17.5℃

베이징 21.7℃

자카르타 32℃

[카드뉴스] PPL은 아닌데 완판? “나 때문에 완판됐잖아”

백수원 기자 | 기사승인 2018. 09. 15. 00:00
    1. 페이스북 공유하기
    2. 트위터 공유하기
    3. 카카오플러스 공유하기
    4. 밴드 공유하기
    5.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6. 라인 공유하기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카드뉴스] PPL은 아닌데 완판? “나 때문에 완판됐잖아”


연예인이 의도치 않게 방송에 출연해 그 상품(음식)을 언급하거나 먹은 후
완판되거나 품절 사태를 빚은 것들


스타보다 더 유명세를 치르고 있는 PPL인 듯 PPL 아닌 PPL 같은 ‘아이템’입니다


*PPL(Product Placement): 특정 상품을 영화나 드라마 속에 의도적이면서 자연스럽게 노출, 광고 효과를 노리는 광고 마케팅 전략


디자인: 박종규hosae1219@asiatoday.co.kr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