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해상 밀리터리 전략 시뮬레이션 ‘해전M’, 홍보모델로 ‘에이핑크’ 선정

해상 밀리터리 전략 시뮬레이션 ‘해전M’, 홍보모델로 ‘에이핑크’ 선정

기사승인 2018. 09. 20. 10:4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신스타임즈(대표 왕빈)는 차기작으로 야심차게 준비중인 모바일 해상 밀리터리 전략 시뮬레이션 ‘해전M’의 홍보모델로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를 선정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홍보모델로 선정된 ‘에이핑크’는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명실상부 최고의 걸그룹으로 특유의 경쾌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해전M’의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현대 전투와 잘어우러져 홍보모델로 발탁됐다.

특히 에이핑크는 최근 ‘1도 없어’로 그룹 활동을 마치고 아시아 투어로 글로벌한 영향력을 자랑하고 있으며, ‘해피투게더3’, ‘악동탐정스2’에 출연하는 등 개인 활동도 성공적으로 펼치고 있다. 

가요, 예능, 연기 분야를 종횡무진하며 뜨거운 인기를 과시하고 있는 에이핑크가 ‘해전M’의 흥행에도 크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해전M’은 그간 국내 게임 시장에서 쉽게 볼 수 없던 현대 해상전을 배경으로 최신 전함까지 사실감 넘치게 구현, 속도감 있는 짜릿한 전투가 특징인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항공모함과 잠수함, 구축함 등을 전략적으로 배치 및 다함대 구성을 기본으로 가시거리 밖에서 교전할 수 있는 공중 장거리 미사일 전투까지 실감나는 현대 해전을 이식해 밀리터리 마니아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스타임즈는 ‘에이핑크’의 홍보모델 선정을 시작으로 매력적인 화보와 홍보 동영상 등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널리 알려 ‘해전M’의 인기몰이에 나설 계획이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대표는 “’해전M’은 신스타임즈가 야심차게 준비한 차기작인 만큼 대세 걸그룹인 ‘에이핑크’를 홍보 모델로 발탁했다”며 “홍보모델 선정을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중이니 ‘해전M’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