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리조트서 즐기는 추석...연휴기간 이벤트 풍성

리조트서 즐기는 추석...연휴기간 이벤트 풍성

기사승인 2018. 09. 20. 16:2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동춘2
동춘 서커스단의 공연/ 사진=대명리조트 제공
추석연휴가 제법 길다. 짬을 내 여행을 즐겨도 좋을 시간이다. 전국의 주요리조트들이 이 기간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대명리조트는 각 리조트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강원도 홍천의 비발디파크는 23일 그랜드볼룸에서 90년 전통의 대한민국 대표 서커스단 ‘동춘 서커스 팀’의 특집공연을 무료로 진행한다. 서커스묘기, 외발자전거타기, 아크로바틱 등의 묘기가 짜릿하다. 이 외에도 박구윤(22일), 유리상자(29일)의 무료콘서트도 열린다. 소노펠리체 단지에서는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크레이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삼척의 쏠비치 호텔 앤 리조트 삼척은 23일부터 25일까지 물놀이 시설 아쿠아월드 입장고객을 대상으로 황금열쇠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9시부터 오후3시까지 입장객에게 경품응모권을 증정하고 오후4시에 추첨을 통해 1등 황금열쇠 2돈(매일 1명, 총 3명) 등을 증정한다. 22일부터 25일까지 화덕피자 만들기 체험행사도 진행한다. 속초 델피노 리조트 아쿠아월드 역시 이 기간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입장고객ㅇ르 대상으로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충남 천안리조트 오션파크는 21일부터30일까지 3대 가족 방문객을 입장권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01.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대형 윷놀이 이벤트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캡처
발왕산 야경/ 사진=용평리조트 제공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도 전국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화리조트 대천은 연 만들기, 가족대항 제기차기(이상 23일), 떡메치기(24일) 체험을 진행한다. 케이크와 쿠키만들기(22~25일)도 운영한다(참가비 2만 5000원). 또 한화리조트 경주는 24일 아쿠아 뽀로로 빌리지, 사우나 등의 무료입장권을 걸고 OX 퀴즈, 제기차기, 훌라우프 등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21일, 22일, 25일 한화리조트 잔여객실에 한해 정상가 대비 최대 47% 할인해주는 ‘달빛 좋은 날’ 이벤트도 진행한다. 21일에는 전국 12개 한화리조트를 특가로 제공한다. 특히 한화리조트 지리산은 12만 9000원에 예약 가능하다.

강원도 평창의 용평리조트는 다양한 무료공연을 마련했다. 여성 5인조 ‘맘마미아 밴드’(23일), 박미경(24일)이 공연한다. 가을 감성을 담은 클래식 콘서트(25일)에서는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사운드 오브 뮤직’ , 오페라 ‘오페라의 유령’,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등 다양한 장르의 유명 OST가 선보인다.

버라이어티쇼 '띠에라' 공연 모습
버라이어티쇼 ‘띠에라’ 공연/ 사진=하이원리조트
강원도 정선의 하이원리조트는 22일부터 25일까지 ‘추석맞이 하이원 가족 힐링잔치’를 연다. 24일과 25일 오후 7시 하이원 그랜드호텔 5층 컨벤션홀에서는 국내 유명 뮤지션들이 출연하는 ‘하이원 힐링 콘서트’가 열린다. 이 기간 하이원 그랜드호텔 3층에 위치한 카사시네마에서는 버라이어티쇼인 ‘띠에라(Tierra)’가 공연된다. 일본의 가부끼쇼, 중국의 변검, 유럽의 레미제라블 드로잉쇼, 홍콩의 침사추이 레이저쇼, 라스베이거스 일루젼 마술 등 세계 각국의 대표 퍼포먼스가 선보인다. 또 마운틴콘도 잔디광장에서는 가족들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한가위 체험 이벤트’가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펼쳐지고 드라마 ‘식객’ 촬영지였던 하이원리조트의 ‘운암정 놀이마당’에서는 전래동화 그림자 인형극이 매일 2회(오후 1시, 3시) 무료로 진행된다.

곤지암리조트_명절_투호_IMG_0004
사진=곤지암리조트
무주전통놀이
사진=무주덕유산리조트 제공
경기도 광주의 곤지암리조트는 22일부터 26일까지 ‘한가위 축제 한마당’을 연다. 스키장 정상 오르기, 전통놀이 체험, 어린이 요리교실 등을 진행한다. 관광 곤돌라를 타고 오르는 스키장 정상에는 직접 먹이를 주며 관람할 수 있는 작은 동물원이 마련돼 있다. 또 전동자동차와 트램폴린, 미니골프 등 가족 놀이터도 조성돼 있다. 쿠키·피자바게트·케이크·샌드위치 등을 만드는 어린이 요리교실 체험은 유료로 운영된다. 체험료는 1만원. 이 기간 매일 1회 선착순 20명에 한해 참가 가능하다.

전북 무주덕유산리조트 역시 22일부터 26일까지 널뛰기,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 굴렁쇠, 고리던지기 등 다양한 전통 민속놀이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한가위 민속놀이 한마당’을 진행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