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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은행 장애, 인터넷·모바일 뱅킹 송금 오류에 이용자 불만 폭주

우리은행 장애, 인터넷·모바일 뱅킹 송금 오류에 이용자 불만 폭주

기사승인 2018. 09. 21. 09: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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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은행 인터넷·모바일 뱅킹 송금 거래에 장애가 발생해 이용자들의 불만이 이어지고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21일 오전 9시경 "인터넷·모바일 뱅킹 오류로 우리은행→타 은행, 타 은행→우리은행 송금에 장애가 있다"며 "원인 파악 및 복구를 진행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날 장애는 오전 8시경부터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일부에선 급여 수령이 많은 날인 데다 추석 연휴를 하루 앞둔 탓에 거래량이 급증한 것을 장애의 원인으로 보고 있다.

이에 이용자들은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나만 안되는 줄 알았네", "추석 전 월급날이라 송금할 일 많은데 답답하다", "옮겨야 하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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