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할인은 기본, 야시장·불꽃놀이·전통놀이는 덤”…아웃렛, 추석연휴 D턴족 유혹

“할인은 기본, 야시장·불꽃놀이·전통놀이는 덤”…아웃렛, 추석연휴 D턴족 유혹

기사승인 2018. 09. 21. 05: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신세계사이먼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여주점 대만야시장과 파주점의 휴게소 인기 간식전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이다. 최근에는 명절 연휴 기간 고향에서 차례를 지낸 뒤 귀경해서 남은 휴가를 즐기는 ‘D턴족’이 늘어나 도심 외곽에 위치한 아웃렛 등을 가족과 함께 찾는 이들이 많다. 대부분의 아웃렛도 이에 추석 당일인 24일 하루만 문을 닫고 영업한다.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신세계사이먼은 오는 20일까지 ‘추석맞이 황금연휴 골든 세일’을 연다. 500여개 국내외 유명 브랜드들이 참여해 가을 상품을 최고 80% 할인하고, 나이트마켓·휴게소 인기 간식전·전통놀이 이벤트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주에서는 분더샵·파라점퍼스·몽클레르·에르노 등의 할인 행사가 열리고, 새롭게 오픈한 지미추와 골든구스 등이 오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대만 야시장 콘셉트로 ‘나이트 마켓’을 개최, 밀크티·망고빙수·지파이·딤섬·땅콩 아이스크림 등의 대만 현지 음식을 즐길 수 있으며, ‘홍등’으로 꾸며진 이국적인 센터에서 인생샷을 남길 수도 있다.

파주에서는 마이클코어스가 최고 40% 추가 할인하고, 폴로랄프로렌이 2017년 가을 상품을 최고 70% 할인한다. 아디다스·리복·파타고니아 등 스포츠 및 아웃도어 브랜드도 큰 폭의 할인을 준비했다. 이벤트로는 ‘휴게소 인기 간식전’을 열고 만두와 찐빵, 호두과자, 소떡소떡, 핫도그, 알감자 등 휴게소에서 인기 높은 음식을 판매해 명절 귀성·귀경 분위기를 북돋을 예정이다.

시흥에서는 아르마니가 25일까지 10% 추가 할인하며, 코치는 30%까지 추가할인 행사에 들어간다. 띠어리와 산드로는 2017년 가을 상품을 각각 최고 50%·40% 할인하고, 코모도스퀘어는 정장과 코트를 균일가 판매한다. 25일과 26일에는 대형 윷놀이·투호놀이 등 ‘추석맞이 전통놀이 이벤트’가 열린다.

부산에서는 에트로가 2017년 의류 및 핸드백 상품을 최고 30% 추가 할인하고, 에르메네질도 제냐는 2017년 상품을 20% 추가 할인한다. ‘골든세일 특별전’도 열려 테팔·르크루제·코렐·필립스 등 리빙 브랜드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한편에서는 인기 플리마켓과 푸드트럭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나이트 마켓’도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몰 동부산점 불꽃 축제 전경사진
롯데몰 동부산점 불꽃축제
롯데아울렛도 점별 행사를 진행한다. 우승상금 1000만원을 향한 전국의 ‘끼’ 있는 이들의 도전이 명절 연휴에도 이어진다. 22일에는 롯데몰 진주점에서, 29일에는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과 아울렛 구리점, 롯데몰 군산점에서 예선전이 펼쳐진다. 10월20일까지 매주 토요일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되는 예선전에 이어 최종 본선은 11월3일 롯데몰 동부산점에서 열린다.

이 외에도 22일부터 26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에서는 짚플공예·뻥튀기·물레 도자기 만들기 등의 전통문화체험이, 롯데몰 군산점에서는 투호던지기·윷놀이 등이 열린다.

특히 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에서는 가족단위 고객을 위해 25일 동춘서커스와 어린이 인형극이 곳곳에서 열리고, 롯데몰 진주점(9월25일)과 롯데몰 동부산점(9월29일)에서는 밤하늘을 화려하게 장식할 불꽃놀이가 진행될 예정이다.

현대아울렛은 25일과 26일 양일간 다양한 할인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에서는 ‘힐링 콘서트’를 열고 재즈·팝페라공연 등을 선보이고, 송도점은 한복 대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은 행사 기간 지하 1층 ‘더벨스파’에서 발마사지·상체마사지 프로그램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은 25일과 26일 양일간 ‘노스페이스 70% 특가전’과 ‘아디다스 30~80% 할인전’을 진행한다.

서울 가산동 ‘마리오아울렛’은 22일부터 26일까지 ‘추석 특집 이색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리오아울렛 곳곳에 있는 전통놀이 게임을 수행한 후 스탬프를 획득해 증정상품을 받는 ‘전통놀이 스탬프 미션’과 한복을 입은 ‘마리오니’와 함께 사진을 찍는 ‘추억의 폴라로이드’ 등의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또한 25일과 26일에는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핸드 마사지 체험’을, 50분 이용권 구매시 1명 더 이용할 수 있는 ‘미스터힐링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21일부터 27일까지는 대형 할인 행사로 마르페광장에서 ‘아웃도어 특집전’과 ‘상권 단독 게스 상품 대전’이 열린다. K2·디스커버리·컬럼비아·아이더 등 아웃도어 브랜드 가을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게스 청바지를 3만90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