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KFC, 블랙라벨 클래식 버거 박스업 프로모션

KFC, 블랙라벨 클래식 버거 박스업 프로모션

기사승인 2018. 09. 26. 07:3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오리지널 치킨 브랜드 KFC가 10월 1일까지 ‘블랙라벨 클래식 버거’ 박스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박스업 프로모션은 ‘블랙라벨 클래식 버거’ 세트를 주문하면 기본 세트메뉴에 핫크리스피 치킨과 비스켓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로, KFC의 시그니처 메뉴들을 골고루 맛 볼 수 있도록 했다.

프로모션 제품인 ‘블랙라벨 클래식 버거’는 ‘블랙라벨 치킨’과 동일한 100% 국내산 닭다리 통살로 만든 프리미엄 버거다. 출시된지 열흘만에 판매량 5만개를 돌파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추가로 증정하는 ‘핫크리스피 치킨’ 역시 소비자들로부터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KFC만의 비법이 담긴 매콤바삭한 맛이 특징이다.

동시에 ‘치즈타르트 1+1’ 쿠폰 증정 이벤트도 10월 1일까지 진행한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KFC를 등록하면 해당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전국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KFC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프리미엄 버거와 시그니처 메뉴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