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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시의회는 오는 11월 7일부터 17일까지 실시예정인 2018년도 행정사무감사를 앞두고 시민제보를 받는다고 26일 밝혔다.
제보 대상은 시정과 교육행정의 위법·부당한 행정행위나 예산낭비 사례, 시책개선을 위한 건의, 기타 시민생활에 불편을 주는 사항 등이며 제보된 내용은 행정사무감사시 반영하거나 의정활동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시민제보는 10월 31일까지 시의회 홈페이지(행정사무감사 시민제보방), 이메일, 전화, 우편(대전시 서구 둔산로 100 대전시의회 의사담당관실) 등을 통해 제보할 수 있으며 제보자의 인적사항은 비공개로 처리된다.
김종천 대전시의회 의장은 “시민과 함께 소통하는 의회를 만들기 위해 시와 교육청 등 수감기관의 정책추진에 대한 문제점 및 개선방안을 시민들로부터 제보 받아 행정사무감사에 보다 내실을 기하고자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