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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 3기 활동 개시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 3기 활동 개시

기사승인 2018. 09. 26. 14: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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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26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 3기 활동 개시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 3기 모습./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 3기에 최종 선정된 12인의 발대식을 가지고 본격 활동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이들은 5G·사회공헌 등을 주제로 SNS 포스팅을 통해 기업 브랜드를 알리게 된다.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유대감)는 지난해 9월 2기 활동을 개시, 사회공헌·고객감동 활동을 주제로 기업 브랜드 홍보 콘텐츠를 제작했다. 새롭게 선발된 유대감 3기 12명은 6개월간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LG유플러스의 사회공헌 활동과 이번에 신설된 5G 주제 콘텐츠를 기획·제작한다. 또 사회공헌(CSR)·테크(TECH)·트렌드(TREND)를 주제로 개인 미션을 병행한다.

유대감 3기 발대식은 유대감 2기 수료식과 동시에 진행됐다. 이날 2기 수료식에서는 최우수팀과 우수활동자에게 각각 200만원, 30만원의 장학금이 수여됐다. 또 2기 대표 학생이 유대감 활동의 유용한 팁과 활동 소감을 발표했으며 유대감 3기는 2기와 각각 멘티-멘토가 돼 유대감 관련 경험을 공유하기로 했다.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전략팀장은 “1기와 2기의 톡톡 튀고 수준 높은 콘텐츠로 유대감이 대학생 대표 마케팅 대외활동으로 자리잡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 활동을 펼칠 3기 역시 개인의 역량을 발굴하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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