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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FK 2018, 中企 판로개척 기회 제공 위해 E커머스관 운영

GFK 2018, 中企 판로개척 기회 제공 위해 E커머스관 운영

기사승인 2018. 10. 15. 1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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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FK 2018 이커머스(E-commerce) 특별관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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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FAIR KOREA 2018 이미지./제공=피알인커뮤니케이션즈
국내 최대 규모 중소기업 우수상품 박람회 ‘지페어 코리아(G-FAIR KOREA) 2018(이하 GFK 2018)’에서 전자상거래 판로개척을 위한 지(G)니어스(E-commerce Platform) 특별관이 신설된다.

지(G)니어스관은 PC·모바일 등 인터넷을 이용한 전자상거래가 활성화됨에 따라 모바일과 웹을 통한 새로운 마케팅 전략수립과 전자상거래 진출의 새로운 판로를 개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신설된 특별관이다.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GFK 2018 지(G)니어스관에서는 미국 최대 온라인 커머스 기업 아마존(Amazon),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 알리바바(Alibaba), 대한민국 온라인 쇼핑몰 지마켓 등이 참여한다.

우선 아마존 코리아는 GFK 2018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세미나를 신청한 기업에 한해 비즈니스 상담이 이뤄질 예정이다.

지(G)니어스관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15일까지 신청가능하며, GFK 2018 행사기간 동안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관 내 지(G)니어스관에서 진행된다.

이밖에도 GFK 2018이 개최되는 24일부터 27일 유튜브 유명 BJ들의 라이브 공개방송이 진행된다.

GFK 2018 관계자는 “지페어코리아 지니어스관이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 바이어들과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좋은 플랫폼이 될 것”이라며 “지페어코리아 참여 기업들이 지니어스관을 통해 모바일과 웹을 통한 새로운 판로를 확보할 수 있는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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