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한화, 공식 블로그 오픈 “대중과 소통 강화”

㈜한화, 공식 블로그 오픈 “대중과 소통 강화”

기사승인 2018. 10. 15. 10:4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사진1
㈜한화가 지난 1일 공식 블로그 ‘한 능력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오픈했다. / 제공 = ㈜한화
㈜한화는 지난 1일 공식 블로그 ‘한 능력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2030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활성화하고, 대중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았던 사업부문·채용정보 등을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함이다.

㈜한화는 블로그를 통해 ‘도전한 사람들’ ‘궁금한 사람들’ ‘함께한 사람들’이라는 세 가지 테마를 중심으로 ㈜한화가 영위하는 자체 사업부문에 대한 정보를 흥미롭게 제공할 예정이다.

도전한 사람들 카테고리에서는 ㈜한화의 다양한 소식과 기술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며, 궁금한 사람들 카테고리에서는 ㈜한화 임직원들의 얘기를 전한다. 함께한 사람들 카테고리에서는 상생협력·사회공헌 등 ㈜한화가 ‘함께 멀리’ 정신으로 세상과 함께하는 얘기를 그려낸다.

특히 ㈜한화 입사를 꿈꾸는 취업 준비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한화를 알기 쉽게 소개하는 콘텐츠도 준비돼 있다. 사업보고서나 공식 홈페이지에만 나와 다소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는 주요 사업내용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해 알기 쉽게 풀어냈다. 아울러 직무·전공별 신입사원들이 직접 공유하는 ㈜한화 입사 스토리도 만나볼 수 있다.

신입사원 이외에도 현업에 종사 중인 실무자 인터뷰도 다수 게재될 예정이다. 불꽃축제를 총괄하는 프로젝트 매니저나 밤하늘을 수놓는 불꽃을 직접 디자인하는 ‘불꽃 디자이너’ 등 ㈜한화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색 직무 현직 전문가의 인터뷰는 취업 준비생들에게 길라잡이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매월 1회 이상 시의성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대중과의 소통도 확대할 예정이다. 불꽃축제 시즌에는 블로그 구독자를 대상으로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2018의 ‘불꽃관람석’ 티켓을 나워주는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매월 진행되는 이벤트 관련 공지는 ㈜한화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앞으로도 ㈜한화는 블로그를 통해 사업 성과·임직원 소식·사회공헌 활동 및 동반성장 노력 등 언론을 통해 접하기 어려웠던 회사 얘기를 지속적으로 공유할 예정이며, 대중이 공감 가능한 정보 제공으로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