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더클래스 효성, 전국 8개 서비스센터서 ‘원 캠페인’ 전개

더클래스 효성, 전국 8개 서비스센터서 ‘원 캠페인’ 전개

기사승인 2018. 10. 19. 15:0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MB_posters_a1-594x841_v4.indt
/제공 = 더클래스 효성
더클래스 효성은 10월부터 두 달간 전국 8개 서비스센터에서 ‘원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은 40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테일러메이드 콜라보레이션 메르세데스-벤츠 골프백 세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창립 15주년을 맞아 29일까지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더클래스 효성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해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 찍은 사진과 축하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USB를 증정한다.

이번 ‘원 캠페인’은 메르세데스-벤츠가 ‘2018 한국품질만족지수’ 수입 자동차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전개하고 있다.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는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와 제품 특성을 반영해 공동 개발한 국내 유일의 품질 만족도 종합 지표다.

메르세데스-벤츠는 차량 판매 후 서비스 부문에서 고객 만족을 제공했다는 점을 인정받아 3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한편 더클래스 효성은 이달 말까지 ‘2018 클래식 모델 캠페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차량 등록일 기준 2011년 12월 이전 등록한 차량으로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비롯해 액세서리와 컬렉션 제품군을 제외한 순정 부품의 경우 15% 할인해 판매하고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