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이벤트 참여하고 당첨 행운을!” 식품·주류·외식, 소비자 참여행사

“이벤트 참여하고 당첨 행운을!” 식품·주류·외식, 소비자 참여행사

기사승인 2018. 10. 20. 01: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사진2_삼양라면소컵 이벤트 제품 뚜껑
삼양라면 캐나다 오로라 여행 이벤트
가을을 맞아 식품 및 주류, 외식업체들이 소비자들이 참여하는 다양한 이벤트·프로모션 행사를 열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할로윈데이를 앞두고 관련 이벤트도 마련되고 있다.

삼양식품은 캐나다 관광청과 함께 ‘삼양라면 먹고 캐나다 오로라 보러 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삼양컵라면 뚜껑에 표기된 QR코드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1명)에게 왕복항공권과 옐로나이프 호텔 4박 숙박권 및 오로라 체험이 포함된 ‘캐나다 오로라 여행권’을, 2등(2명)에게 왕복항공권 각 1매, 3등(55명)에게 삼양라면 각 1박스를 증정한다.

응모기간은 내년 1월 31일까지며, 당첨자는 2월 중 발표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삼양식품 및 캐나다 관광청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삼양식품은 지난 4월 세계 최고의 오로라 관측지로 꼽히는 캐나다 옐로나이프에 위치한 오로라 빌리지에 삼양라면을 입점시켰다. 가격은 5캐나다 달러(한화 약 4000원)로, 3일 이상 머무는 관광객들에게는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웅진식품_몬스터에이드 이벤트 이미지
웅진식품 ‘몬스터에이드’ 이벤트
웅진식품의 과즙 에이드 음료 ‘몬스터에이드’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시무시한 신맛을 보여주지’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웅진식품이 지난 4월 선보인 몬스터에이드는 ‘극강의 신맛’을 컨셉으로 하는 이색적인 맛의 에이드 음료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웅진식품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후 할로윈데이를 보낼 나만의 계획 등 할로윈과 관련된 간단한 메시지를 오는 30일까지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10명의 고객에게 ‘자연은 몬스터에이드’ 깔라만시 또는 배드애플 한 상자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아포틱
롯데주류 와인 ‘아포틱’
롯데주류는 할로윈데이를 맞아 미국 캘리포니아의 대표 블랜딩 와인 ‘APOTHIC(아포틱)’과 함께 할로윈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할로윈 이벤트는 ‘아포틱’ 와인 구매자에게 제공되는 스크래치 카드를 통해 당첨 여부 확인이 가능하며, 이달 31일까지 당첨자에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를 증정한다.

당첨된 소비자는 롯데와인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당첨번호·배송정보 등을 입력하면 자유이용권을 우편으로 수령할 수 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젊은층을 중심으로 또 하나의 기념일로 자리잡은 ‘할로윈데이’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네네치킨] PKL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네네치킨 ‘PKL 페이스북 이벤트’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은 ‘펍지 코리아 리그 2018 하반기(PKL 2018 #2)’ 정규시즌 후원사로 참가한 것을 기념해 ‘네네치킨X아프리카TV PKL 응원하고 선물 받자!’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네네치킨 페이지를 팔로우 한 뒤 네네치킨X아프리카TV PKL리그의 응원 댓글을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상품으로는 △1등(1명) 애플 뉴 아이패드 9.7 2018년형 △2등(1명) 삼성 갤럭시워치 △3등(1명) 애플 에어팟 △4등(5명) 네네치킨 VIP 상품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3일 오후 11시까지로, 당첨자 추천 및 발표는 24일 공개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