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SK브로드밴드, 캐리소프트와 ‘살아있는 동화’ 서비스 공동 마케팅

SK브로드밴드, 캐리소프트와 ‘살아있는 동화’ 서비스 공동 마케팅

기사승인 2018. 10. 22. 15:2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보도자료사진]살아있는동화 캐리소프트와 공동마케팅 시행1
SK브로드밴드가 캐리소프트와 함께 ‘살아있는 동화’ 서비스 공동 마케팅을 시행한다./제공 = 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어린이 콘텐츠 전문기업 캐리소프트와 함께 ‘살아있는 동화’ 서비스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Btv 키즈의 살아있는 동화 서비스를 체험한 영상을 공유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캐리소프트에서 운영하는 ‘케빈 엘리쇼’ 공연 관람권 10매와 ‘캐리 키즈 카페’ 이용권 50매를 증정한다.

살아있는 동화 서비스는 최신 AR 기능 등을 활용해 아이가 직접 동화 속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신개념 북 서비스다.

고객들은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린 체험 영상URL을 SK브로드밴드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이달 31일까지 공유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윤상철 SK브로드밴드 애니메이션 담당은 “아이들이 직접 체험해보면 살아있는 동화 서비스의 재미와 교육 효과를 실감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캐리소프트와 함께 살아있는 동화 홍보 콘텐츠 제작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