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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중소 K-뷰티 우수성 알린다”…현대백화점면세점, 66명 왕홍과 손잡고 ‘K-뷰티 페스타’ 진행

“국내 중소 K-뷰티 우수성 알린다”…현대백화점면세점, 66명 왕홍과 손잡고 ‘K-뷰티 페스타’ 진행

기사승인 2018. 10. 23. 09: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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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百그룹_현대백화점면세점 K뷰티페스타(2)
23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프리마 호텔에서 중국 왕홍이 현대백화점면세점과 K-뷰티 상품을 소개하는 개인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중국 파워블로거인 왕홍을 통해 중국인들에게 국내 중소 뷰티 브랜드의 우수성 알리기에 나선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11월1일 그랜드 오픈에 앞서 중국 왕홍 기획사인 ‘레드인 왕홍왕’과 손잡고 서울 강남구 청담동 프리마 호텔에서 ‘K-뷰티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K-뷰티 페스타’에서 레드인 왕홍왕은 참여 브랜드 선별 및 왕홍을 통한 제품 판매를,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브랜드별 마케팅 컨설팅 지원을 담당한다. 앞서 양측은 지난 8일 ‘한국 중소·중견 브랜드의 중국 마케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바 있다.

임세중 현대백화점면세점 마케팅팀장은 “K-뷰티 페스타에는 1인당 평균 300만명의 팔로워(팬)을 보유한 왕홍 66명이 참여한다”면서 “이들의 팔로워 수만 약 2억명으로,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오픈과 서울 강남의 관광 경쟁력을 알리는 동시에 국내 중소 뷰티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리는 효과도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K-뷰티 페스타는 왕홍들이 실시간 개인 방송(4시간)으로 국내 중소 뷰티 브랜드를 판매하게 되며, 중국인들에게 방송 중간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과 서울 강남 관광 콘텐츠에 대해서도 소개할 예정이다. 행사에는 에코앤에코·순수자아·아로마용·루이앤레이 등 100여 개 K-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

특히 방송 시작과 동시에 중국 대형 온라인 쇼핑몰 ‘타오바오몰’에서도 이번 K-뷰티 페스타 에 참여한 100여 개 브랜드의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 측은 행사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브랜드에 대해 향후 현대백화점면세점 정식 입점도 추진할 계획이다.

한편 오는 11월1일 그랜드 오픈을 하는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은 ‘내 여행 최고의 목적지’란 콘셉트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3개층(8~10층)을 리모델링해 운영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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