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ABL생명, ‘#부모의 마음’ 바이럴 영상 댓글 이벤트

ABL생명, ‘#부모의 마음’ 바이럴 영상 댓글 이벤트

기사승인 2018. 10. 23. 10:2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ABL생명
ABL생명은 오는 28일까지 ‘#부모의마음’ 바이럴 영상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제공=ABL생명
ABL생명은 오는 28일까지 자사 페이스북에서 ‘#부모의마음’ 바이럴 영상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ABL생명이 올해 초부터 SNS에서 진행한 ‘가족사랑 캠페인’의 일환으로, 사춘기가 지난 대학생 자녀와 부모 간에 흔히 일어날 수 있는 갈등 상황을 5분 분량의 짧은 영상에 담았다.

ABL생명은 해당 영상에 댓글을 작성한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마트 상품권,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는 11월 2일 ABL생명 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이다.

ABL생명 관계자는 “누구나 일상에서 한 번쯤 겪었을 법한 가족과의 에피소드를 다뤘기 때문에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것 같다”며 “올해 말까지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길 수 있는 바이럴 동영상을 지속적으로 제작해 따뜻한 사회 만들기 문화 전파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