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능률협회컨설팅, 3000명 몰린 ‘2018 고객중심경영 컨퍼런스’ 개최

능률협회컨설팅, 3000명 몰린 ‘2018 고객중심경영 컨퍼런스’ 개최

기사승인 2018. 11. 06. 18:3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_MG_0007
6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한 ‘2018 고객중심경영혁신 컨퍼런스’ 전경. /제공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CS경영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8년 고객중심경영혁신 컨퍼런스’가 지난 6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 됐다.

이 행사는 기업의 모든 역량을 고객가치에 기반해 재정립함으로써 경쟁우위를 갖추고, 궁극적으로 기업이 지속 성장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고자 KMAC가 개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경영혁신 컨퍼런스다.

올해로 26회를 맞은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새로운 고객경험의 시대!, 리터치 더 커스토머!’를 주제로 60여 명이 강연했다. 산업계 최고경영자와 임직원, 교수 등 학계 관계자, 대학생 등 3000여 명이 참석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