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토요타코리아, ‘올 뉴 아발론 하이브리드’ 출시 기념 세계일주 이벤트 실시

토요타코리아, ‘올 뉴 아발론 하이브리드’ 출시 기념 세계일주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18. 11. 13. 12:3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제공 = 토요타코리아
토요타코리아는 ‘올 뉴 아발론 하이브리드’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4일까지 ‘과감히 떠나라! 품격 있는 세계일주’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응모 방법은 올 뉴 아발론 하이브리드를 표현하는 키워드 과감함·품격·스타일 중 1개를 선택하고 그 키워드에 어울리는 배경과 차량 이미지를 선택해 나만의 아발론 이미지를 만들어 자신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공유하면 된다.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약 1800만원 상당의 스타 얼라이언스 세계일주 티켓(8개국 방문 기준·비즈니스석 티켓 2장)이 상품으로 주어진다. 2등(1명)에게는 약 200만원, 3등(1명)에게는 약 100만원 상당의 인터파크 투어 상품권이 제공된다. 행운상 당첨자 5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강대환 토요타 영업 마케팅 상무는 “전 세계인들이 사랑하는 토요타와 아발론 하이브리드를 국내 토요타 팬들과 공유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한층 더 젊어진 드라이빙 감성을 전할 올 뉴 아발론 하이브리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