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크로커다일레이디, ‘러빙빈센트전’ 문화마케팅 진행

크로커다일레이디, ‘러빙빈센트전’ 문화마케팅 진행

기사승인 2018. 11. 13. 13:4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러빙빈센트전 포스터 이미지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러빙빈센트 전시를 공식 후원하고, 고객들에게 전시회 입장권을 증정하는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서울 역삼동의 M컨템포러리 아트센터에서 진행되는 러빙빈센트전에 1500명의 고객을 초청할 계획이다.

러빙빈센트전은 세계적인 작가 빈센트 반 고흐의 삶을 다룬 영화 ‘러빙빈센트’를 모티브로 기획된 전시로, 실제 유화 작품을 비롯해 미디어 아트, 영화 비하인드 스토리로 구성돼 영화의 짙은 여운과 생생한 감동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빈센트 반 고흐의 명화 ‘밤의 카페테라스’에서 모티브를 얻어 차별화된 크리에이티브 요소를 적용한 명작(名作)다운 컬렉션의 TV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15일부터 25일까지 광고 속 하지원이 착용한 폭스퍼롱다운과 소프트롱다운을 구매하는 고객 15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전시 티켓을 증정한다. 단 이번 이벤트는 서울 및 수도권 일부 매장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전시 기간 동안 많은 관람객들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전시공간 내 쇼룸과 포토존을 운영한다. 쇼룸에서는 명작 다운 컬렉션을 비롯해 F/W시즌 주요 컬렉션을 선보이며, 포토존과 이벤트존을 통해 즐길거리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