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KB손해보험, 인플루언서 유튜브 콜라보 영상 150만뷰 돌파

KB손해보험, 인플루언서 유튜브 콜라보 영상 150만뷰 돌파

기사승인 2018. 11. 16. 14:3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KB손해보험_인플루언서 콜라보 영상 150만뷰 돌파_사진1_모음
KB손해보험은 지난 4일 MBC 간판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호랑이 관장으로 큰 인기를 얻었던 양치승 트레이너와 함께한 콜라보 영상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영상에는 일상에서 벌어질 수 있는 위험한 상황 속에서 양치승 씨가 뜻밖의 모습으로 등장, 위험으로부터 든든하게 지켜주는 KB손해보험의 이미지를 담아냈다. 이 영상은 공개된 지 5일 만에 50만뷰를 돌파, 현재 130만뷰를 넘어선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더불어 KB손해보험은 유튜브 스타로 활약 중인 고퇴경 약사와도 특별한 영상을 제작했다. 유튜브 150만 구독자를 보유한 고퇴경 씨는 ‘약사’라는 스마트한 이력에 반전 매력을 지닌 크리에이터로 최근 JTBC 인기프로그램 ‘랜선라이프’에도 등장하며 화제가 된 바있다.

KB손해보험은 지난 9월부터 고퇴경 씨와의 콜라보를 통해 ‘퇴경아 약먹자’ 코너 속 영상을 선보여 왔다. 영상 속에서는 인공눈물, 변비, 무좀약, 치질 등 일상 생활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질환들에 대한 고퇴경 씨의 흥미로운 설명과 함께 자사의 보상 청구 어플 사용법을 담아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노출하고 있다. 이 영상들은 현재 30만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꾸준히 전파되고 있다.

최근에는 유명프로그램 ‘위기탈출넘버원’의 패러디영상 ‘위기탈출남바완’을 업로드했다. 이 영상은 위급한 상황을 코믹하게 표현함과 동시에 KB손해보험의 로고를 반복적으로 노출하는 등 고퇴경 씨 특유의 유쾌한 모습을 담아내어 구독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심어줬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