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LG전자, 가전 제품 알아서 관리해 주는 ‘케어솔루션’

LG전자, 가전 제품 알아서 관리해 주는 ‘케어솔루션’

기사승인 2018. 11. 18. 10:1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LG전자 케어솔루션_1
LG전자가 공기청정기·정수기 등 정기적인 점검이 필요한 가전제품을 알아서 관리해 주는 ‘케어솔루션’을 17일 시작했다.

케어솔루션은 전담 매니저가 생활가전 제품들을 철저하게 관리해주는 서비스다. 기존렌탈서비스와 유지관리 케어십도 케어솔루션으로 통합된다.

고객은 단순히 제품을 임대해주는 렌탈에 비해 전문성과 진정성을 갖춘 세심한 관리를 통해 더 편리하고 쾌적하게 가전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LG전자는 공기청정기·정수기·건조기·전기레인지·스타일러·안마의자·얼음정수기 냉장고 등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한 생활가전 7종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퓨리케어 정수기는 필터 교체 뿐 아니라 내부 직수관을 매년 무상으로 교체해 준다.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는 필터 교체는 물론, 센서까지도 함께 점검해준다. 디오스 전기레인지는 3년 후 상판 세라믹 글라스를 무상 교체해준다.

트롬 스타일러는 2년마다 급수통과 배수통을 바꿔주며 고객 집 방문 시 향기시트를 제공한다. 트롬 건조기에는 여분의 2중 안심필터를 제공하고, 6개월마다 제품 관리를 위해 방문하는 매니저가 섬유 유연시트를 제공한다.

최상규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사장)은 “가전명가 LG전자의 차별화된 ‘케어솔루션’으로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