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현대오일뱅크, 페이스북 팬 3만 명 돌파

현대오일뱅크, 페이스북 팬 3만 명 돌파

기사승인 2018. 11. 18. 10:2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81117_현대오일뱅크 페이스북
현대오일뱅크는 올해 초 공식 오픈한 페이스북이 지난 17일을 기점으로 팬 수 3만 명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와 드림콘서트 영상, 생활 정보, 채용 팁 등 각종 콘텐츠를 활발히 공유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이끌었다.

‘수익률 업계 1위’ ‘고도화율 업계 1위’ ‘대기업최초 1%나눔’ 등 현대오일뱅크가 2030 세대 타겟으로 제작한 광고 캠페인은 600만 건이 넘는 조회 수를 달성하는 등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효과적이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잠재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꾸준히 개발할 것”이라며 “현대오일뱅크 SNS를 통해 일상이 좀더 즐거워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