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한일전기 ‘에어미스트 촉촉’ 가습기 SNS 공유 이벤트

한일전기 ‘에어미스트 촉촉’ 가습기 SNS 공유 이벤트

기사승인 2018. 11. 20. 11:2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사진1_한일전기 ‘에어미스트 촉촉 가습기’ 프로모션 진행
한일전기의 ‘에어미스트 촉촉 가습기/사진=한일전기
한일전기는 다음달 10일까지 ‘에어미스트 스팀 가습기’ 광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어미스트 촉촉 가습기 광고 영상을 개인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겐 제품을, 100에겐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5일 발표한다.

한일전자가 지난 13일 출시한 가열식 가습기 에어미스트 스팀은 53도의 따뜻한 수증기를 내뿜는다. 블루투스 컨트롤러로 자동습도 조절이 가능하며, 전면 드롭 디스플레이로 가습 단계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한일전기 관계자는 “가습기 사용의 중요성이 점차 커지고 있는 가운데, 에어미스트 촉촉을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올해도 한일전기 에어미스트 촉촉 가습기와 안락한 겨울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