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대상, ‘2018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드’서 금상 수상

대상, ‘2018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드’서 금상 수상

기사승인 2018. 11. 21. 10:3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대상㈜, ‘2018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드’ 금상 수상
‘2018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드’에서 금상을 수상한 대상 2018 브로슈어.
대상은 세계 최대 규모의 커뮤니케이션 제작물 대회인 ‘2018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드’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미국 마케팅 조사기관인 LACP(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s Professionals)가 주관하는 이 대회는 2001년부터 실시됐으며, 포춘이 선정한 500대 기업을 비롯해 세계 유수의 기업과 정부기관, 비영리 단체 등이 자사의 발행물을 출품해 참여한다. 이번 대회에는 전세계 12개국 1500여개 작품이 출품됐다.

대상은 주요 이해관계자와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브로슈어를 발간하고 있으며, 올해 브로슈어에는 창립 60주년을 넘어 고객에게 더욱 건강하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도전·혁신하는 모습을 담았다.

대상의 2018 브로슈어는 총 6개 평가항목 중 내러티브·디자인·명확성·적합성 부문에서 만점을 받았으며, 총 100점 만점에 98점을 획득했다.

박준호 대상 홍보팀 팀장은 “대상의 유구한 역사와 다양한 사업, 노력이 담긴 브로슈어가 구성과 명확성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공인된 국제 대회에서 좋은 성과를 얻게 돼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식품회사로서 고객 및 이해관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당사의 경영이념과 비전을 공유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