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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베이코리아 간편결제 ‘스마일페이’, 가맹점 별 첫 결제 고객에 캐시백 혜택

이베이코리아 간편결제 ‘스마일페이’, 가맹점 별 첫 결제 고객에 캐시백 혜택

기사승인 2018. 12. 11. 1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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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일페이 가맹점 별 첫 결제 캐시백
G마켓과 옥션, G9를 운영하는 국내 전자상거래기업 이베이코리아 간편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가 신규 고객 확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2016년 론칭한 이베이코리아 간편결제 스마일페이는 자사 사이트는 물론 패션·문화·식품·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분야의 외부 가맹점들과 제휴를 맺어 할인 및 캐시백 등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지난 11월부터 매월 외부 가맹점들과 손잡고 스마일페이 첫 결제 고객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면서 신규 고객 확보는 물론 가맹점 매출 상승에도 힘을 더하고 있다.

11월 한 달 간 더에이몰과 휠라코리아 등 16개 가맹점을 통해 스마일페이 첫 결제 고객에게 스마일캐시 적립 혜택을 제공한 결과, 스마일페이 주문 건수는 전월 대비 38%, 거래액은 61% 늘어났다.

11월 스마일페이를 오픈한 CJ온마트는 스마일페이 첫 결제 고객을 위한 50% 할인 쿠폰을 제공해 11월에만 스마일페이 신규 가입자가 7000명을 넘어섰다. 신선식품 전문 쇼핑몰 마켓컬리는 지난달 1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 빅스마일데이 기간 동안 스마일페이로 결제한 스마일클럽(이베이코리아 유료 회원제 서비스) 회원에게 캐시 적립행사를 하면서 행사 전 주에 비해 결제 건수가 43% 증가했고, 4000여 명의 신규 가입자를 모았다.

12월에도 오는 31일까지 휠라코리아·마켓컬리·폴더·교보핫트랙스·미샤·알라딘·CJ온마트·오늘의 집·W컨셉·더에이몰 등 15개 가맹점과 함께 스마일페이 첫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9만 3000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김지현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 제휴사업팀 팀장은 “현재 진행 중인 첫 결제 캐시백은 ‘가맹점 별 첫 결제’ 고객 모두에게 혜택을 드리는 것으로 기존에 업계에서 제공하는 ‘고객 생애 첫 결제’ 프로모션에 비해 보다 넓은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라며 “스마일페이는 신규 고객 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들에게도 꾸준한 할인, 적립 혜택을 제공해 고객들이 보다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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