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하이트진로, 세계적 아티스트와 협업 아트토이 ‘참이슬 더니’ 한정판매

하이트진로, 세계적 아티스트와 협업 아트토이 ‘참이슬 더니’ 한정판매

기사승인 2018. 12. 12. 10:0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참이슬 더니(1)
하이트진로는 미국 아트토이 브랜드 키드로봇과 손잡고 더니 시리즈를 활용한 ‘참이슬 더니’를 제작, 국내 한정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아트토이 제작은 올해 참이슬 출시 20주년을 맞아 다양한 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내기 위한 브랜딩 활동 중 하나다. 아트토이는 기존의 장난감에 아티스트나 디자이너의 그림을 입히거나 디자인 일부를 변형한 장난감으로, 국내 시장 규모가 1조원을 넘어서며 해마다 20~30% 성장하고 있다.

이번 ‘참이슬 더니’ 작업에는 세계적인 아트토이 아티스트 스캣원이 참여해 더니 시리즈 모형에 참이슬 브랜드를 새롭게 디자인해 완성했다. 참이슬 더니는 전세계적으로 1000개만 제작해 국내에는 오는 13일부터 100개 한정 판매한다. 전국 킨키로봇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9만8000원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하이트진로는 올 한해 다양한 소비자 접점에서의 활동을 통해 참이슬만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해왔다”며 “앞으로도 국내 소주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항상 새로운 시도와 다양한 활동으로 소비자에게 신선하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